본문 바로가기

Program

국민은행 피싱 웹사이트, 인터넷뱅킹 보안서비스.. 화면들.. ㅠ.ㅜ

www.kbtpstar.net 에 접속했더니, 중국 서버네요.. 메뉴 아무거나 눌러 보세요 오류 메시지가 뒹귁어입니다. ㅠ.ㅜ

.net 이 .com 보다 저렴한 도메인이다 보니, .net 으로 만든 사이트인가 봅니다. 그리고 보안성이 가장 낮다는 PHP 로 만들어진 웹사이트.




그래서, 시험삼아 이것저것 입력해 보았습니다. ^^.

홍길동, 123751-1234567 인가를 넣었더니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뭔소리야.. ㅋㅋ.

그래서 다르게 입력해 보니 다음으로 넘어가네요..





계좌번호랑 비밀번호 보안카드 일련번호 등등, 암튼 많이도 입력하라네요.

나이드신 분들이 이거 일일이 입력하지는 못하실듯 하구요..




대충 아무거나 입력해 보았어요.. 그리고 '확인' 버튼 클릭.




아, 또 뭔가 돌아가는 화면..




정상 완료 화면인데.. 맞춤법도 대단하십니다.. ㅠ.ㅜ


.Fine.